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협업 상품 출시

2021-02-19 17:56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동아제약은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협업 제품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왼쪽부터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D,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C, 콜라보레이션 제품 2종(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사진=동아제약 제공



내달 14일까지 판매하는 협업 제품은 가글 브랜드 '가그린'과 칫솔 브랜드 조르단의 '그린 클린 키즈' 그리고 '미니막스 정글'로 구성됐다. 코로나19와 한파로 인해 아이들의 실내 활동이 많아진 점을 고려해 미니막스 정글로 필수 영양을 챙기면서 구강 관리까지 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인 것이다. 패키지도 아이들의 흥미를 끌만한 미니막스 캐릭터인 구강 지킴이 악어(크로콜), 토코투칸(토코란), 원숭이(몽타이)로 선보였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브랜드매니저는 “등원∙등교에 앞서 자녀들의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미니막스 정글로 섭취하고, 구강 건강은 콜라보레이션한 어린이용 가그린과 칫솔로 챙기길 바란다”며 “미니막스는 어린이 라이프 전반의 다양한 건강 이슈에 대한 본질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