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프렌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유투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2’의 3회차 브랜드로 선정된 네고왕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유튜브 채널 네고왕2를 통해 2월26일까지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세트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사진=롯데GRS 제공
이번 네고왕2 3회차에서는 롯데GRS 임직원들이 네고왕2 진행자인 장영란과 함께 네고 상품에 대한 유쾌한 설전을 벌였다.
첫 네고(거래) 이벤트는 수확 1년 이내 햇 생두를 사용하고, 원두 가치 중 최고로 여기는 뉴 크롭(New Crop) 원두를 사용한 엔제리너스 블랜딩 아메리카노를 전 시간대 2000원에 판매한다.
추가로 행사 기간 동안 오후 2시부터 오후 21시까지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결합한 세트 메뉴를 4900원에 판매한다.
모바일 앱 내려받기나 수량 제한 등의 조건 없이 매장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로 기획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운영을 통해 많은 소비자가 신선한 햇 원두로 내린 아메리카노와 지난해 인기 메뉴로 100만개 이상 팔린 반미 샌드위치를 유쾌한 영상과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