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국제약,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작품 온라인 전시

2021-02-22 13:55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동국제약은 '2021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작품을 온라인 전시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동국제약 '훼라민퀸 원데이클래스' 진행 모습./사진=동국제약 제공



이달 4일 열린 ‘타일코스터 만들기’ 클래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에 따라 화상대화 서비스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참가자들은 우편으로 발송된 만들기 꾸러미를 준비한 후 온라인에 접속해 전문가의 시연에 따라 찻잔 받침이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활용되는 타일코스터를 완성했다.

이 작품들은 지난 19일부터 훼라민퀸 사이트내 온라인 전시관에서 전시되고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만들기 외에도 갱년기 증상과 이를 극복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하고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정보도 전달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취미 활동은 갱년기의 심리적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되고, 삶에 활력을 줄 수 있다”며, “외부 활동이 어려워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을 중년 여성들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유형의 비대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6년부터 진행된 40~50대 중년 여성 대상의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