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구은행, DGB국경일명 예적금 2호 ‘DGB삼일절예적금’ 판매

2021-02-22 17:22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DGB대구은행은 나라 사랑 정신을 고취하고, 애국심 고양을 위해 판매하는 ‘DGB 국경일명 예적금’ 시리즈 2호 ‘DGB삼일절예적금’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DGB광복절예적금'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한 이번 상품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국경일에 IM뱅크앱 국기 게양 시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우대이자율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대구은행이 삼일절 예적금 특별상품을 판매한다. /사진=대구은행 제공



이날부터 약 1개월 간 한시 판매되며, 가입 후 10일 이내 IM뱅크앱에서 태극기를 게양할 경우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비대면상품 가입시 비대면우대이자율 연 0.05%포인트(p)가 추가 적용된다.

‘DGB삼일절예금’은 100만원 이상 1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10%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0.30%p까지 받을 수 있다. ‘DGB삼일절적금’은 월 적립금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35%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1.0%p까지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 시 받은 URL이나 IM뱅크 상품몰 배너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으며, 대구은행 캐릭터 똑디와 함께하는 태극기 게양 이미지가 앱에 게재된다. 이와 별도로 삼일절 이미지로 디자인된 통장도 별도 발급해 창구를 찾아 요청하는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극기 게양, 비대면 가입 외에도 마케팅 활용 수단 동의, 예적금 동시 가입 등의 다양한 우대 이자율을 추가 제공한다. ‘DGB삼일절예금’은 연 1.10~1.45%, ‘DGB삼일절적금’은 연 1.35~2.4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비대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이어폰 등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나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