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전북은행, ‘똑똑한 유스고객 위한 이벤트’ 실시

2021-03-03 16:41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전북은행은 JB 플러스영(Plus Young) 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똑똑한 유스(Youth)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똑똑한 유스고객 이벤트’는 만18세 이상에서 만 34세 이하 고객이 입출금 통장을 신규 개설하면 응모할 수 있다. 체크(신용)카드, 간편결제 누적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거나 익월부터 5월말까지 매월 평균잔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4세대), 에어팟프로, 모바일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전북은행은 JB 플러스영(Plus Young) 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똑똑한 유스(Youth)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전북은행 제공



JB 플러스영 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연 1.0%를 받을 수 있는 용돈관리 통장이다. 이 통장을 이용하면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당/타행 CD/ATM 현금인출 수수료, 입출금내역통지서비스 수수료 등을 면제받을 수 있다. 

또 JB 영플러스 적금통장은 정기적금(자유적립식) 1년제 월 20만원 이하까지 불입 가능하다. 전북은행 측은 1년 최대 3%(기본금리1.5%+우대금리1.5%)까지 받을 수 있어, 젋은층 고객들의 목돈 만들기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신상품 출시기념 및 사회 초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청년층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