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벤츠트럭, '무상점검 및 최대 30%' 정비 할인 프로모션

2021-03-08 12:35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3월 8일(월)부터 4월 23일(금)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벤츠 악트로스 트럭/사진=다임러 트럭 코리아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혹한기 운행 이후 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에 기여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바쁜 트럭 고객들이 편리한 일정에 차량을 정비하고 수익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7주 동안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및 소모성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증정 총 3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는 필터류, 스타트 모터, 벨트 텐셔너, 알터네이터, 디스크 등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부품과 와이퍼 블레이드, V벨트, 전구류 등 소모성 부품 등 총 360여 가지 순정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20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기 소진 가능)

이 외에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들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각 서비스 센터에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전담 안내 직원을 지정하여 운영한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폭설이 많았던 겨울을 지낸 차량에 꼭 필요한 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부품을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제천/밴 공식 서비스센터 제외)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서비스 캠페인 대상 부품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