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농협은행, 공과금 간편납부 서비스 출시 캐시백 이벤트

2021-03-10 11:43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에서 ‘지로납부 카메라 촬영’ 서비스를 선보이며 ‘3월의 지로 납부액 돌려드려요!’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1개월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3월의 지로 납부액 돌려드려요!’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1개월간 진행한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지로납부 카메라 촬영’서비스는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의 OCR(광학적 문자 판독장치) 기술이 적용된다. 고객이 직접 지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스마트폰 카메라로 지로 용지를 촬영해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에서 OCR지로 촬영 납부를 완료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한다. 지로 납부액 전액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최대 한도액은 1인당 2만원이다. 

이종찬 농협은행 올원뱅크CELL리더는 “고객이 올원뱅크를 통해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OCR서비스를 비롯해 클라우드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