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드리핀 이협, 금발 파격 변신…'A Better Tomorrow' 개인 티저 공개

2021-03-11 08:5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멤버 이협이 금발로 파격 변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멤버 이협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트레일러 속 이협은 화려한 금발 헤어스타일로 변신,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콘셉트 포토에서는 볼드한 드롭 이어링에 슈트를 매치한 스타일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드리핀은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는 물론, 해외 차트에서까지 선전하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데뷔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 성공적인 첫 항해를 시작한 드리핀이 새 앨범 'A Better Tomorrow'(어 베러 투모로우)로 또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드리핀의 두 번째 미니앨범 'A Better Tomorrow'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