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27회 베페 베이비페어 보물찾기 이벤트 실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베페가 내달 개최되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 를 앞두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페는 오는 2월15일까지 전체 관람객을 대상으로 'Baby's Treasure is here!'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베페, 27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 기념 ‘보물찾기 이벤트’ 실시/베페 제공 |
이번 경품 이벤트는 베페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보물지도에서 베페 베이비페어의 혜택을 하나하나 확인(클릭)하면 자동 응모되며,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계획하는 누구나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젠 젠 유모차', '보령 가족 제대혈 보관권 스탠다드형', '알집매트 범퍼품 풀세트', '스마트트라이크 리클라이너 하이브리드',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등 47명에게 총 1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3월4일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근표 베페 대표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미리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물일곱 번째 맞는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육아정보와 문화를 이끌어가는 선도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2월 12~15일까지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약 140여 개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의 대표 기업들이 참가해 육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