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온에어] '슈돌' 윌벤져스, 박태환도 놀란 수영 실력…2021m 릴레이 도전

2021-03-28 21:1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해밍턴즈가 수영 선수 박태환과 함께 위대한 도전에 나선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5회는 '아빠라서 행복한 365일'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해밍턴즈 가족은 마스크 기부를 위해 박태환과 함께 릴레이 수영에 도전한다.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윌벤져스와 박태환의 도전이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샘 아빠와 윌벤져스는 대한민국의 수영 영웅 박태환 선수를 만난다. 이는 수영 1m에 마스크 10개씩 기부하는 챌린지를 위한 것으로, 해밍턴즈와 박태환 선수는 2021m 릴레이 수영에 도전한다.

먼저 박태환 선수는 아이들에게 몸을 풀 수 있는 다양한 연습 방법을 가르쳐준다. 샘 아빠의 교육으로 아기 때부터 물과 친숙하게 지내 온 윌벤져스는 자타 공인 '워터 베이비'들답게 박태환 선수의 연습을 잘 따라간다. 

본격적인 도전에 앞서 호주 물개 샘 아빠와 바다의 왕자 박태환 선수의 수영 대결도 펼쳐진다. 윌벤져스는 '누가 이길 것 같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아빠를 꼽는다. 

이어 2021m 릴레이 수영이 시작된다. 윌벤져스를 포함한 모두가 도전에 진지하게 임하며 올림픽 뺨치는 열기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과연 해밍턴즈와 박태환 선수가 25m 레인을 약 40바퀴 왕복해야 하는 이번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날 오후 9시 1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