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29일부터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에서 국내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29일부터 MTS ‘M-able(마블)’에서 국내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KB증권 제공
금융투자상품쿠폰은 11번가와 이베이(G마켓·옥션·G9)를 통해 △2만원권 국내주식쿠폰으로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당분간 1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쿠폰은 실제 금융투자상품을 매수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가 지정되어 있으며, 초기에는 국내주식쿠폰으로 판매를 시작해 펀드나 채권 등의 자산관리 상품으로도 카테고리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5천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한 쿠폰 권종을 판매할 계획이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온라인쇼핑몰에서 쿠폰을 사용해 상품을 구매하듯이 KB증권 ‘M-able’ 앱에서도 쿠폰을 사용해 주식을 매수할 수 있게 함으로써, 최근 주식시장의 핵심 고객인 주린이분들이 보다 친숙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주식투자를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쿠폰 관련 상세 문의는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