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DGB유페이, 대중교통 이용 장려로 ESG경영 강화

2021-03-30 17:41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DGB유페이는 ESG 경영의 대내외 확산에 발 맞춰 고객편의 제고 및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한 대중교통 무료 이벤트를 1개월 더 연장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중교통 무료탑승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마다 원패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버스나 도시철도를 이용한 고객에게 1회의 교통비를 돌려주는 프로모션이다. 고객이 교통비를 결제하면, 다음날 원패스앱 마일리지로 돌려받는 방식이다. 

DGB유페이는 ESG 경영의 대내외 확산에 발 맞춰 고객편의 제고 및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한 대중교통 무료 이벤트를 1개월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사진=DGB금융그룹 제공



DGB유페이는 출퇴근시 자가 운전보다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는 버스와 도시철도 등의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 ESG경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대중교통 활성화 △플라스틱 소비감소를 목표로 지속가능한 경영실천에 동참할 예정이다.  

특히 플라스틱 소비를 줄여나가기 위해 플라스틱 교통카드 대신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카드를 활성화할 방침이다. 기존 플라스틱 원패스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원패스앱에서 잔액을 이전하거나 모바일카드를 발급할 수 있다. 

소근 DGB유페이 대표이사는 “시민 이용 편의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ESG경영에 대한 임직원들의 인식 제고와 착한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주변에서 실천할 수 있는 대중교통 이용을 통해 환경보호는 물론,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