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삼성전자는 다음달 10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14년형 모델 마지막 알뜰 구매 찬스’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셰프컬렉션’을 포함한 냉장고 히트 모델 15종을 대상으로 특가 판매·포인트 적립·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삼성전자 모델이 13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 본점에서 삼성 냉장고를 애용하는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판촉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
삼성 지펠 ‘T9000’과 ‘푸드쇼케이스’ 행사 모델을 구입하면 전월비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주며 이와 함께 T9000 행사 모델을 구입할 경우 전용 수납 용기 16종을 증정한다.
또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는 매장 전시제품 할인과 매장당 전시 모델 1대를 선정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전시제품 특가 판매를 한다. 삼성 셰프컬렉션 전시제품을 구매하면 전용 수납용기 16종도 추가로 준다.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전 모델 구매 시 75만원 상당의 삼성 청소기 ‘모션싱크’를, 지펠 ‘푸드쇼케이스’ 등 혼수 인기 모델 구매 시에는 삼성 ‘스틱청소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모듈형 냉장고 냉장·냉동 패키지를 구매하면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과 조합설치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슬림스타일’ 냉장고를 구입하면 디지털프라자 10만 포인트와 김치보관용기 세트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넘버원 브랜드인 삼성 냉장고를 애용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가 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의 품격과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