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성규, 'Won’t Forget You' 작업기 공개…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만났으면"

2021-03-31 10:2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의 새 앨범 'Won’t Forget You' 작업기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성규의 앨범 녹음 과정부터 재킷 촬영 현장,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그리고 그의 진솔한 인터뷰까지 담겼다.

먼저 김성규는 넬 김종완과 함께 'Won’t Forget You' 녹음에 나섰다. 두 사람은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서로의 의견을 공유했고, 김성규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녹음에 임했다.

이어 김성규는 재킷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그는 캐주얼한 니트, 비비드한 슈트, 스포티한 후드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립싱크 촬영도 라이브로 열창하며 명품 보컬리스트다운 실력을 증명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아이즈원 권은비가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두 사람은 헤어진 연인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에게 '연기 천재'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인피니트 유튜브



김성규와 호흡을 맞춘 권은비는 "성규 선배님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즐거운 현장 속에서 같이 촬영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성규 선배님 앨범 잘 되길 응원하겠다. 파이팅"이라며 뮤직비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끝으로 김성규는 "울림에서 마지막으로 촬영하는 뮤직비디오에 은비가 함께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대표님, 회사 식구들 다 오셔서 응원 많이 해주시고 좋은 촬영 할 수 있게 도와주셨는데 기분이 좋으면서도 시원섭섭하다"며 "이 영상을 빌려서 아무것도 몰랐던 20살부터 지금까지 저를 잘 이끌어주신 울림 식구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예전부터 열심히 작업한 앨범이니까 많이 들어주시고, 또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다. 인스피릿 사랑한다"라는 말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지난 29일 발표한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는 발매와 동시에 전곡이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스포티파이(Spotify)의 K-록 스피릿 등 인기 플레이리스트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김성규는 'Won’t Forget You'를 끝으로 11년간 몸담은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을 마쳤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