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방송인 노홍철씨를 모델로 발탁하고 다음 달 31일까지 비대면 국내주식 “홍∙반∙꿀” 이벤트와 비대면 해외주식 “끝장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방송인 노홍철씨를 모델로 발탁하고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비대면 국내주식 “홍∙반∙꿀” 이벤트와 비대면 해외주식 “끝장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비대면 국내주식 “홍∙반∙꿀(홍철이가 쏜다! 반가운 꿀혜택)”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계좌개설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투자 지원금 3만원을 제공하며,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5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투자 지원금 최대 6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고객이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180일간 연 3.99%의 신용담보대출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주식 신용융자, 국내주식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의 새로운 모델 노홍철씨와 함께 쉽고, 즐거운 투자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