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국내 유일 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만든 마시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영상을 2일 공개했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모델 이시영이 출연한 온라인 영상 화면/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전속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영상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해당 영상에서 이시영은 새롭게 출시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과 함께 탄탄한 복근과 명품 등근육을 자랑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음료 형태의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국내 단 하나뿐인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 인증마크를 획득한 단백질 제품이다.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는,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에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우수한 원유를 얻는 생육방식을 말한다.
또한 100% 농축유청단백질 음료인 점도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의 특징이다. 농축유청단백질은 원유에서 얻을 수 있는 양이 극히 적어 희소 단백질이라고 불린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뉴질랜드의 유제품 전문 기업 폰테라 사와 기술 제휴를 맺어, 원료부터 제품 개발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음료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부족한 단백질 섭취량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건강미의 대명사 ‘이시영’이 선택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을 따라 마시면서 단백질을 간편하게 보충하고 건강관리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주고 싶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마시는 형태의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온라인과 홈쇼핑 등을 통해 주로 판매된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