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대신증권이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온라인으로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6만원의 경품을 지급하는 ‘금융상품 비대면시대’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제공
대신증권은 온라인으로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6만원의 경품을 지급하는 ‘금융상품 비대면시대’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비대면 금융서비스 수요 증가를 반영해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금융상품 비대면시대’ 이벤트는 대신증권 고객이 온라인 거래매체(MTS, HTS, 홈페이지)를 통해 펀드 또는 주가연계증권(ELS)에 가입하면 가입금액 1000만원 당 1만원의 펀드쿠폰을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채권형 펀드를 제외한 온라인전용 펀드와 대신증권에서 청약할 수 있는 ELS다.
또 ‘금융상품 비대면시대’ 이벤트 참여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연금저축계좌에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펀드쿠폰 1만원을 제공한다. 펀드쿠폰은 펀드를 가입할 때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MTS, HTS 및 대신증권 홈페이지,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직접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의 금융상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추세”라며 “이 이벤트를 통해 금융상품 투자도 하고 연금저축을 통해 연말정산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