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BNK부산은행, CJ CGV와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2021-04-09 14:18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BNK부산은행과 CJ CGV가 합심해 디지털시대 주 소비층인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금융과 영화 산업간 융합을 주제로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를 출시한다는 포부다. 

BNK부산은행은 CJ CGV와 손잡고 디지털시대 주 소비층인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BNK부산은행 제공



부산은행은 9일 본점에서 CJ CGV와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은행은 △CGV의 다양한 혜택을 기반으로 한 제휴적금 상품 개발 △CGV온라인 채널과 연계해 부산은행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웹뱅킹 연계 사업 △CGV콘텐츠와 연계한 제휴마케팅 추진 △CGV온라인 채널 모바일결제 연계 등 다양한 제휴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공유하고, 영화 마니아를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 공동마케팅 등을 지속 추진하기로 했다.

이주형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앞으로의 금융 화두는 디지털 제휴이며, 부산은행은 다양한 이종산업간 고객의 니즈를 결합하는 제휴 비즈니스 개발을 가속화할 예정”이라며 “CGV고객은 물론 부산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편리하고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해 금융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나가는 동시에 지역 내 문화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