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소니코리아가 브이로거를 위한 고음질 무선 마이크 ‘ECM-W2BT’ 및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의 국내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ECM-W2BT는 효과적으로 노이즈를 억제하고 안정적인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해 주위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선명한 오디오를 전달한다.
또 피사체의 음성만을 녹음하는 MIC 모드, 촬영자의 음성만을 녹음하는 RCVR 모드, 피사체와 촬영자의 음성을 모두 녹음하는 MIX 모드로 이루어진 3가지 사운드 픽업 모드를 통해 주변 환경과 필요에 따라 최적화된 레코딩을 할 수 있다.
브이로그용 무선 마이크 ECM-W2BT 및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전방향성 마이크 녹음 캡슐을 탑재한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 및 디지털 오디오 호환이 가능한 소니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선명한 오디오 레코딩을 지원한다.
소니코리아는 브이로그 무선 마이크 ECM-W2BT 및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 출시를 기념해 15일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구매자 전원에게는 소니스토어 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브이로그 무선 마이크 ECM-W2BT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26만9000원이며,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3만2000원이다.
신제품 마이크 2종의 정식 판매는 오는 23일부터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시작된다. 신제품 마이크 2종 출시 및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마이크 2종 ECM-W2BT 및 ECM-LV1에 대한 제품 소개는 14일 오후 9시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G 렌즈 디지털 언패킹 세미나’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