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벤츠딜러 더클래스 효성, '10만대 판매달성' 이벤트

2021-04-15 13:24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차량 구매 및 서비스 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4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 ‘10만 대 출고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사진=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은 10만 대 출고를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은 더클래스 효성은 전국 10개 전시장과 11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에 맞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최근 누적 판매 10만 대를 돌파하는 뜻깊은 성과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OLED TV 55인치(1명) △LG 스타일러(3명) △LG 공기청정기(5명)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콜렉션 50만 원 바우처(10명) △보트르메종 상품권 20만 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1명) △클래식 레트로 여행 트롤리백(1명) △클래식 브라운 비즈니스백(2명) △보트르메종 상품권 20만 원권(10명)을 증정한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더클래스 효성에서 부담하며, ‘10만 대 출고기념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으로 누적 판매 10만 대 돌파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프리미엄 자동차를 대표하는 메르세데스-벤츠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