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에서 전문가들의 통찰력과 정보를 담은 영상 콘텐츠인 ‘더샵셀렉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더샵TV의 신설 프로그램 '더샵셀렉션' 로고./사진=포스코건설
더샵셀렉션은 더샵TV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부동산을 비롯해 인테리어, 실내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해 전문가의 눈으로 바라본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다. 더샵TV에서는 더샵셀렉션 콘텐츠를 매주 제공할 계획이다.
출연하는 전문가로는 △20만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부동산 투자 자문 전문가 ‘놀라운부동산’ 정형근 대표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후랭이TV’ 김종후 팀장 △재개발 재건축 등 도시정비사업 전문가 ‘투미TV’ 김제경 소장 △회원수 154만명의 네이버 카페 ‘부동산스터디’ 운영자 ‘붇옹산TV’ 강영훈 대표 △부동산 유튜브 채널 ‘집사쇼TV’ 장지은 쇼호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지난 5일 정형근 대표가 참여한 더샵셀렉션 첫번째 콘텐츠는 1주일만에 조회수가 1만회를 돌파했다.
더샵셀렉션은 매주 월요일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으로 부동산 정보 이외에도 건축,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세무 등 다양한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한편 포스코건설 더샵이 브랜드마케팅을 위해 운영하는 ‘더샵TV’는 모든 더샵 단지의 분양 정보와 더샵셀렉션을 통해 제공되는 유익한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내달부터는 유명 연예인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예능형 콘텐츠도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