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온에어] '동상이몽2' 미카엘♥박은희, 첫 만남에 키스…파격 스킨십 역사

2021-04-19 22:1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카엘, 박은희 부부가 연애시절을 추억하며 데이트에 나선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미카엘, 박은희 부부가 연애시절부터 단골이던 곰탕집에 방문한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제공



이날 두 사람은 오랜만의 데이트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다. 그러다 갑자기 미카엘이 겉옷을 챙겨 식당 탈주를 시도한다. 그의 돌발 행동에 당황한 박은희는 "저렇게 '이것'을 못해"라고 말하며 태연한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하면 두 사람은 남달랐던 첫 만남을 회상한다. 앞서 이 부부는 거침없는 애정행각과 시도 때도 없는 스킨십으로 '쪽쪽부부'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박은희는 미카엘에게 "그때 왜 키스했냐"고 물으며 첫 만남에 첫 키스를 했다는 사실을 밝힌다. 미카엘은 "당신이 먼저 했잖아요"라며 뜻밖의 진실 공방을 펼쳐 보는 이들을 당황케 한다. 

미카엘이 연애 시절 아내에게 직진했던 순간도 밝힌다. '불도저 사랑꾼'인 그는 아내와 만난 지 일주일만에 부모님께 인사시켜 박은희를 당황케 만들었다고. 미카엘의 거침 없는 연애 스토리에 MC들은 "속도가 불같다", "미카엘 쿨하다"며 놀란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5분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