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카드, SC제일은행과 제휴 신상품 2종 출시

2021-04-20 11:13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삼성카드는 SC제일은행과 함께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삼성카드 제공


먼저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쇼핑이나 정기 구독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과, 커피, 편의점, 통신 업종에서 이용하면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업종별로 월 최대 1만2000원, 월 통합 3만원까지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등 OTT와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정기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25% 할인을 월 통합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직구를 포함한 해외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한도 없이 1%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는 주유 할인과 함께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배달앱, 온라인쇼핑몰 등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주유소에서 전월 이용금액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리터당 최대 120원의 할인을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생활요금 자동납부 대상 업종은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렌탈비 등이 있다.

배달앱과 편의점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0%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하며, 온라인쇼핑과 직구를 포함한 해외 결제는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한도 없이 1%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SC제일은행 제휴 삼성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SC제일은행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SC제일은행에서 카드 신청과 함께 '부자되는 적금세트'에 가입하면 최대 연 3.4%의 적금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신용대출 신규 신청 시 0.2% 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외화 환전 시 70%의 우대 환율 등을 제공한다.

카드 2종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9900원이며, SC제일은행 영업점과 디지털 채널(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