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출시 6주년을 기념해 TV 홈쇼핑에서 마데카 크림 특정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데카 치얼 업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마데카 치얼 업 키트는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5) 15ml를 비롯해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7ml),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13ml) 등 베스트 셀러 3종으로 구성됐다.
이 키트에는 실용적인 크기의 휴대용 캐리어 파우치와 브랜드 상징성을 담고있는 호랑이 캐릭터 치얼업 스티커도 들어있어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을 해 볼 수 있다. 패키지는 비닐 사용을 줄이기 위해 종이로 만든 친환경 완충재 포장으로 제공된다.
마데카크림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패턴 밀도 케어, 멜라닌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지난 2015년 4월 첫 출시 이후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홈쇼핑에서 180여 회 매진 기록을 세우고 누적 판매량 2300만 개(2021.01 기준)를 기록하는 등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올해 1월까지 센텔리안24의 누적 매출액은 3700억여 원에 달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국내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