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배우 장동건이 리홈쿠첸의 ‘탑(TOP)‘ 밥솥 CF를 통해 스마트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리홈쿠첸은 배우 장동건이 모델로 나선 신제품 밥솥 ‘탑’의 CF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 생활가전 전문 기업 리홈쿠첸이 배우 장동건이 모델로 나선 신제품 밥솥 ‘탑’의 CF를 공개했다./리홈쿠첸 |
공개된 CF 속에서 감각적인 흰 배경을 바탕으로 등장한 장동건은 우월한 수트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트감 넘치는 배경음악에 맞춰 장동건의 터치가 반복되며 터치만으로 밥솥을 조작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장동건은 긴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집중력 있는 연기와 젠틀한 매너를 선보여 현장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윤희준 리홈쿠첸 광고홍보팀 수석부장은 “고급스러운 영상미와 어우러진 장동건의 스마트한 카리스마를 통해 국내 최초 스마트터치 밥솥 ‘탑’의 기능은 물론 프리미엄 이미지까지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리홈쿠첸의 신제품 밥솥 탑은 풀터치를 지원하는 5인치 컬러 LCD를 적용한 제품이다. 별도의 조작 키 없이 스마트폰과 같이 스크린을 직접 터치해 밥솥을 작동시킬 수 있다.
또 자동 잠금을 지원하는 ‘오토세이프락’와 움직임을 감지해 꺼져있던 디스플레이 화면을 켜주는 ‘모션 센서’로 최소한의 동작만으로도 밥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