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매일유업도 ‘용진이형’ 지원사격…SSG랜더스 공식 후원

2021-04-26 17:42 | 이미미 기자 | buzacat59@mediapen.com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매일유업은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5일 SSG랜더스와 셀렉스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21시즌 동안 1군 및 퓨쳐스 선수단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은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SSG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반값 할인해주는 행사 등을 벌인다./사진=매일유업 제공



이를 기념해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에서는 오는 5월 3일까지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셀렉스 스포츠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SSG랜더스 굿즈를 증정한다. 공식 응원 깃발, 구단 로고가 들어간 스티커 등이다. 기간 내 구매자 가운데 4명을 추첨해 SSG랜더스 랜더스 퀼팅 유니폼 또는 로고 캡모자를 선물한다.

오는 26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을 한다. 곽수산 SSG랜더스 장내 아나운서와 SSG랜더스의 배수현 치어리더, 김나래 쇼호스트가 출연해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과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를 소개한다. SSG랜더스의 배수현 치어리더는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동작도 소개할 예정이다.

당일 라이브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도 선착순으로 구단 응원 깃발과 로고 스티커를 증정한다. 방송 중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왕’ 3명과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구단 선수들의 친필 싸인 굿즈를 선물한다. 추신수 선수의 친필 싸인 유니폼과 야구공, 최주환 선수의 친필 싸인 유니폼, 최정 선수의 친필 싸인 캡모자 등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스포츠과학으로 완성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제품으로 SSG랜더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가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건강한 운동생활을 즐기고 근육건강도 챙기길 바라며, 앞으로 SSG랜더스와 다양한 협업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상하농원 방문을 알리고, 상하샘물을 소개했다. 

상하샘물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매일유업 생수다. 상하농원 방문객과 투숙객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상하농원몰을 비롯해 SSG닷컴, 이마트몰 등에서 판매 중이다. 그동안 매일유업은 상하샘물 관련 홍보를 별도로 하지 않았지만, 이번에 정용진 부회장이 자신의 SNS에 제품을 소개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