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하나은행, '하나의 여행 적금' 출시

2021-04-30 10:49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하나은행은 하나투어와 손잡고 '하나의 여행 적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해당상품은 하나투어의 여행서비스와 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를 결합한 콜라보상품으로 1인 1계좌로 최저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월 납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이며, 기본금리 1.1%에 우대 금리 0.2%, 특별금리 1% 적용 시 최대 금리는 2.3%(2021.4.30 기준, 세전, 연이율)이다.

가입 고객은 올해 말까지 하나투어 전용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예약금 없이 사전 여행 예약이 가능하며, 오션뷰, 라운딩 등 특전이 포함된 전용 상품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한 여행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하나투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5%를 제공하며, 여행 후 발급된 확인번호를 하나은행에 등록하면 특별금리 1%를 추가로 적용 받을 수 있다.여행 대금을 하나카드로 결제시 2% 캐쉬백과 함께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은행은 하나의 여행 적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 및 환전수수료 우대 혜택 등을 제공하는 '하나의 여행! 하나의 패키지!' 이벤트를 6월말까지 진행한다. 

한편, 하나의 여행 적금은 영업점 및 비대면 채널 모두 가입 가능하며, 모바일 뱅킹 하나원큐에서는 5월 4일부터 가입 가능하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하나원큐에서 확인 가능하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