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포토뉴스]국민의힘, 원내 사령탑 바뀌던 날

2021-04-30 14:25 | 박민규 기자 | minkyupark12@mediapen.com
[미디어펜=박민규 기자]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로 4선의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30일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로 선출됐다.

김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의원총회 결선투표에서 100표 중 66표를 얻어 경쟁자인 김태흠 의원(34표)를 꺾었다. 

앞서 치러진 1차 투표에선 101명 전원이 투표해 김기현 의원이 34표, 김태흠 의원이 30표를 받았다. 권성동 의원은 20표, 유의동 의원은 17표였다.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로 선출된 김기현 의원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당선된 후 주호영 전임 원내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로 선출된 김기현 의원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당선된 후 손을 들고 인사하고 있다./사진=(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로 선출된 김기현 의원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당선된 후 손을 들고 인사하고 있다./사진=(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로 선출된 김기현 의원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당선된 후 함께 경쟁한 김태흠, 유의동, 권성동 의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로 선출된 김기현 의원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당선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로 선출된 김기현 의원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당선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공동취재사진)


[미디어펜=박민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