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기자]슈프리마가 영국 Paxton과 손잡았다.
바이오인식 전문기업인 슈프리마는 21일 출입통제 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영국의 Paxton(팩스톤)과 양사 제품의 시스템 통합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Paxton의 네트워크 기반 출입통제 시스템 관리 플랫폼인 Net2 소프트웨어에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단말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선보인 것이다.
Paxton Net2 소프트웨어는 수천 개에 달하는 출입문을 중앙집중식으로 제어할 수 있는 확장성 높은 관리 소프트웨어로서 영국에서는 최고의 출입통제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세계 시장에서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솔루션 중 하나다.
슈프리마는 Paxton의 Net2 소프트웨어가 가진 사용자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높은 확장성을 고려해 관리상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였으며, 또한 해외 파트너인 neaMetrics(니아메트릭스)의 ProSync(프로싱크)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슈프리마 단말기를 통해 등록된 바이오 정보 데이터베이스가 Net2 상에서 더 빠르고 신속하게 전송/관리될 수 있도록 했다.
양사는 이번 통합 솔루션 공급을 통해 기존고객과 더불어 신규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효율적으로 출입통제와 바이오인식 기술을 접목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우수한 양사간의 기술이 접목됨으로써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출입통제 보안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며 “양사의 파트너십은 물리적 보안을 위한 통합 관리 플랫폼 공급에 주력하고 있는 슈프리마의 사업 활동에 있어서 중요한 마일스톤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파트너십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레쓰 오하라(Gareth O’Hara) Paxton 영업마케팅 이사는 “양사의 우수한 기술의 통합을 통해 그 가치를 더욱 높이게 되었다” 며 “슈프리마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접목된 새로운 솔루션이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