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기자]슈프리마가 영국 Paxton과 손잡았다.
바이오인식 전문기업인 슈프리마는 21일 출입통제 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영국의 Paxton(팩스톤)과 양사 제품의 시스템 통합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
||
Paxton의 네트워크 기반 출입통제 시스템 관리 플랫폼인 Net2 소프트웨어에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단말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선보인 것이다.
Paxton Net2 소프트웨어는 수천 개에 달하는 출입문을 중앙집중식으로 제어할 수 있는 확장성 높은 관리 소프트웨어로서 영국에서는 최고의 출입통제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세계 시장에서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솔루션 중 하나다.
슈프리마는 Paxton의 Net2 소프트웨어가 가진 사용자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높은 확장성을 고려해 관리상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였으며, 또한 해외 파트너인 neaMetrics(니아메트릭스)의 ProSync(프로싱크)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슈프리마 단말기를 통해 등록된 바이오 정보 데이터베이스가 Net2 상에서 더 빠르고 신속하게 전송/관리될 수 있도록 했다.
양사는 이번 통합 솔루션 공급을 통해 기존고객과 더불어 신규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효율적으로 출입통제와 바이오인식 기술을 접목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우수한 양사간의 기술이 접목됨으로써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출입통제 보안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며 “양사의 파트너십은 물리적 보안을 위한 통합 관리 플랫폼 공급에 주력하고 있는 슈프리마의 사업 활동에 있어서 중요한 마일스톤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파트너십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레쓰 오하라(Gareth O’Hara) Paxton 영업마케팅 이사는 “양사의 우수한 기술의 통합을 통해 그 가치를 더욱 높이게 되었다” 며 “슈프리마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접목된 새로운 솔루션이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