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NH농협카드는 NH저축은행과 제휴해 국내 전가맹점에서 무제한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픽뱅크(FIC BANK)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픽뱅크(FIC BANK) 체크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NH농협카드 제공
픽뱅크는 NH저축은행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의미한다.
해당 체크카드는 농협카드의 체크카드 인프라와 NH저축은행의 고금리 입출금계좌를 결합해 시너지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NH저축은행의 픽뱅크 모바일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과 발급이 가능하며, 금융기관 자동화기기(CD/ATM)을 통해 출금과 이체 시 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된다.
'기본적립' 서비스와 많이 이용한 영역을 자동으로 찾아 적립해주는 '스마트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본적립은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 전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할 수 있다.
스마트적립은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선정한 5개 영역 (△온라인쇼핑·배달앱 △오프라인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택시 △커피·편의점) 중에서 고객의 당월 이용금액 1·2위 영역에 대해 기본적립의 3·2배를 각각 적용해 1위 영역은 총 0.6% 적립, 2위 영역은 총 0.4%를 적립해준다.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되고 월 적립한도는 5000 NH포인트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NH행복플러스보통예금을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삼성 BESPOKE 에어드레서 △2등 삼성 갤럭시 S21 △3등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이어폰 △4등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NH포인트 1만점 적립하고, 이후 발급 고객에게는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점을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 FIC Bank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