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옐로모바일 굿닥, 업데이트 통해 대규모 신규 콘텐츠 선보여

2015-01-23 09:19 | 이미경 기자 | leemk0514@mediapen.com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의 옐로 o2o 비즈니스 그룹 소속 굿닥은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의료시설 검색 기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굿닥의 서비스에서 핵심 편의 기능이 추가되고 게시판형 의학 상담코너가 신설되는 등 ‘병원 찾는 상비앱’이라는 굿닥의 슬로건에 걸맞게 의료 서비스가 필요한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됐다.

   
▲ 굿닥 어플리케이션 이미지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약국 찾기’ 기능의 신설이다. 기존 병원만을 대상으로 하던 위치 검색 서비스가 그 영역을 넓혀 이제 주변 약국들에 대한 정보도 검색할 수 있게 됐다.

또 기존 인기 콘텐츠에 대한 사용 편의성도 크게 개선됐다. 병원 찾기에는 ‘실시간 진료’ 버튼이 추가돼 현재 진료 중인 주변 병원을 즉시 찾을 수 있게 됐다.

이밖에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의학 관련 질문을 올리고 답변할 수 있도록 마련된 ‘오픈캐스트’도 신설됐다. 게시판 형태로 마련된 해당 서비스는 일반인은 물론 의사들도 답변을 달 수 있게 돼 있다.

굿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의료·건강 정보를 제공하게 됐을 뿐만 아니라 사용 편의성까지 크게 향상돼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생활필수앱으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박경득 옐로모바일 굿닥 대표는 “굿닥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믿음이 가는 의료 정보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상황에서 의료와 건강 전반에 대한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비앱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굿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더불어 1월부터 최다니엘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