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SSG 랜더스필드 홈경기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벌이고, 특별 제작한 유니폼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타벅스와 SSG 랜더스 구단이 공동으로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 5월 21~23일스타벅스 데이 3연전 동안 SSG 랜더스 선수단은 해당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이번 특별 유니폼은 랜더스의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을 토대로 스타벅스 고유의 녹색과 함께 스타벅스 레터와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스타벅스 데이 3연전 동안 SSG 랜더스 선수단은 스타벅스와 SSG 랜더스 구단이 공동으로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SSG 랜더스 선수단은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을 21일(금), 22일(토)에 착용하고, 23일(일)에는 기존 인천군 유니폼에 스타벅스 로고를 추가한 유니폼을 입는다. 3연전 기간 동안 착용하게 될 선수단 모자에도 스타벅스 녹색과 로고들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야구장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 입점을 비롯해 SSG 랜더스필드에서만 판매되는 리유저블 컵과 스타벅스 슬래머 음료 출시에 이어서 진행하는 스타벅스와 SSG랜더스와의 협업이다.
스타벅스는 행사 첫날인 21일에 고객 300명,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는 연계 비영리단체(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한다.
‘스타벅스 데이’ 기간 동안에는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벌인다. 3연전 기간 동안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소지한 모든 팬들을 대상으로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1번, 3번, 멤버십 게이트를 통해 입장하는 팬들에게 경기당 1500장의 스타벅스 응원 클래퍼를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N행시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벅스 상품을 선물한다.
3연전 기간 중 랜더스 승리 시 선정된 수훈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해당 선수는 본인이 받은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의미 있는 팬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에 홈런타구가 적중될 경우 입장 관중 중에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