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하나은행, 한국M&A거래소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1-05-20 15:12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하나은행은 한국M&A거래소와 '중소기업 인수합병(M&A) 및 패밀리오피스분야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에서 정원기 자산관리사업단 본부장(앞줄 사진 오른쪽)과 이창헌 한국M&A거래소 회장(앞줄 사진 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나은행 제공.



양사의 주요 협약 내용은 중소기업 대표 및 VIP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M&A, 인수금융(대출)등의 기업컨설팅, 세무·부동산·법률 등 개인자산 컨설팅 분야이며, 본 협약을 통해 공동 업무 추진 및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중소기업을 매수·매각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한국 거래소의 데이타베이스를 활용해 매칭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M&A거래소에 매수·매각을 의뢰한 기업과 오너들은 하나은행의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단 정원기 본부장은 "한국M&A거래소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중소기업 오너들에게 기업성장을 위한 M&A, 인수금융(대출) 등 금융서비스를 확대하고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