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광주은행, 제1기 직원 SNS 서포터즈 ‘광은인싸’ 발대식 개최

2021-05-21 17:43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광주은행은 SNS 홍보 활성화를 위한 제1기 직원 SNS 서포터즈 ‘광은인싸’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SNS 홍보 활성화를 위한 제1기 직원 SNS 서포터즈 ‘광은인싸’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 / 사진=광주은행 제공



총 20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한 광주은행은 각종 행사나 모임의 중심에서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 ‘인싸’와 ‘광주은행’을 결합해 SNS 서포터즈의 활동명으로 광은인싸를 정했다.

광주은행은 광은인싸를 통해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에 콘텐츠를 게재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팔로워 및 구독자들과 소통을 넓힐 계획이다. SNS활동으로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홍보한다는 구상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발대식에서 “지방은행의 한계를 뛰어넘어 100년 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소통의 창을 넓혀가며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시도해야 한다”며 “광주은행만의 감성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고객님께 신뢰와 사랑받는 금융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