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오비맥주 카스, ‘MZ세대 진짜가 되는 시간’ TV 광고

2021-05-24 10:12 | 이미미 기자 | buzacat59@mediapen.com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오비맥주가 신규 TV 광고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두 편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올 뉴 카스, 진짜가 되는 시간 (Time To Be Real)’ 캠페인의 일환이다. 카스 투명병처럼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솔직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오스카 배우 윤여정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한다. 

오비맥주 카스,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TV 광고 화면/사진=오비맥주 제공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광고는 젊은 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꿈과 취업에 대한 고민과 친구 사이의 우정을 그렸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명병으로 더 솔직하게 변신한 올 뉴 카스처럼 ‘자신을 있는 그대로 투명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새롭게 변신한 올 뉴 카스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진솔한 즐거움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지난 3월 기존 카스 맛과 병 등을 개선한 ‘올 뉴 카스’를 선보였다. ‘올 뉴 카스’는 투명병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카스 품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72시간의 ‘콜드 브루(Cold Brewed)’ 공정을 통해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