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국타이어-아우디, 인제스피디움서 '스포츠 드라이빙'

2021-05-24 10:29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아우디코리아의 대규모 고객 대상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초고성능 타이어와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며 성공적 개최를 지원한다.

이번 행사 협업은 지속적인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통해 강화해 온 한국타이어와 아우디의 파트너십을 한층 견고히 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기획됐다.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세단 'A3', 'A4'부터 프리미엄 SUV 라인업 'Q3', 'Q5', 'Q7'과 'SQ7', 'Q8'과 'SQ8' 뿐 아니라 'RS Q8', 'RS7 스포트백'과 'RS6 아반트', 'RS4 아반트' 그리고 'RS5 쿠페', 'TT RS' 등 아우디 RS 라인업까지 다양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아우디 RS Q8.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코리아가 고객 및 일반인 소비자 1000여명을 초청해 레이싱 트랙에서 아우디 고성능 차량들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순수 전기 그란 투리스모 'e-트론 GT'와 그 고성능 모델 'RS e-트론 GT'를 비롯해 아우디를 대표하는 다양한 고성능 라인업인 'R', 'RS' 모델들의 강력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뛰어난 구동 성능을 제공하는 레이싱 타이어와 초고성능 타이어를 지원해 강력한 고성능 차량들의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을 국내 자동차업계에서 최초로 제작해 운영하고 있는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행사 현장에 전시해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는 국내에서 열리는 모터스포츠 경기에서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팀들의 전략회의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