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유통업계, 여름 시즌 본격 돌입

2021-05-31 10:46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여름 관련 기획전을 쏟아내고 있다. 

쿠팡의 ‘여름 리빙페어’./사진=쿠팡



31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인기 리빙용품을 한 곳에 모은 ‘여름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시원한 여름나기 위한 침구부터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홈데코, 가구, 욕실용품 등 다양한 리빙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도 눈 여겨 볼만하다. 스피아노, 쉬즈홈, 데일리워터, 리브맘 등 약 85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4% 할인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멤버라면 일주일 한정 특가 상품을 통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쿤달 퍼퓸 네추럴 소이캔들, 샤바스 스칸디나 밀대 청소기&청소포, 무로 무중력 베개 등 인기 리빙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고객들의 쉽고 편리한 쇼핑을 위해 침구, 패브릭, 욕실/청소, 홈데코, 가구 등 고객들이 여름 준비를 위해 자주 구매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또 인기 리빙 브랜드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쿨인테리어, 플랜테리어 등 여름 인테리어 컨셉을 제안하는 코너도 마련해 고객들이 여름 시즌에 자주 찾는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인테리어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위메프



위메프도 다음달 1~3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여름맞이 콘셉트로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일 오전 0시부터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에 걸쳐 타임딜 방식으로 행사가 열린다. 시간대별 2개씩, 3일 동안 총 36개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외선 차단제, 여름 신상 의류 등 여름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더봉 여름 신상 파자마 상하 SET △단비샵 여름신상 원피스/블라우스 △더샘 에코라이트 선크림 1+1 △VT시카 선스프레이150ml+마스크팩 등이다.

유니클로도 여름 시즌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 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이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올 여름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매장의 의견을 반영해 올해에도 각 지역의 특산품을 사은품으로 마련해 고객에게 증정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도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다음달 9일까지 온라인 마이눙크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하나 구입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으로 진행된다.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앰플’, ‘아텔로 콜라겐 크림’ 등 인기 기초 제품들이 포함됐다. ‘3D, 4D 마스카라’, ‘데어루즈’, ‘울트라 파워푸르프 씬 마스카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준비됐다. 지난주 출시한 신제품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은 40% 할인이 적용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