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수협 상호금융, 모바일 전용 신상품 'Sh얼쑤!' 3종 출시

2021-06-01 13:52 | 윤광원 취재본부장 | gwyoun1713@naver.com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수협 상호금융이 비대면 채널 강화와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해, 입출금 통장과 적금, 정기예금으로 구성된 모바일 전용 신상품 'Sj얼쑤!(All秀)' 3종을 1일 출시했다고, 수협중앙회가 밝혔다.

Sj얼쑤!(All秀) 입출금 통장은 조건 없이 전자금융(스마트폰.인터넷.텔레뱅킹) 당.타행 이체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납부자 자동이체 수수료 등을 면제하는 상품이다.

한도 1000만원 내에서 자유롭게 여유자금을 보관하고, 추가 금리를 제공받는 파킹통장 '돈보따리통장'을 개설할 수 있다.

돈보따리통장은 금리는 6월 기준 연 0.8%로, 매달 조합 정기예탁금 평균금리에 따라 달라진다.

수협 상호금융 'Sj얼쑤!(All秀)' 모바일 전용상품 포스터/사진=수협중앙회 제공



또 Sj얼쑤!(All秀) 적금은 가입기간 6개월 이상 36개월 이내에서 월 1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으며, 자유적립식과 정액적립식의 두 가지가 있다.

아울러 Sj얼쑤!(All秀) 정기예금은 6개월에서 36개월까지, 월 단위로 가입기간을 설정해 1인 최대 5000만원까지 예치 가능하다.

이자를 제외한 원금에 대해 자동재예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기해지까지 포함해 총 3회 일부 해지를 할 수 있다.

이 신상품들은 모두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수협 파트너뱅크'와 '헤이뱅크',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고, 모두 마케팅 활용 동의 시 연 0.1%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수협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신규 고객 선착순 2000명엑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데, 3종 중 원하는 상품 1계좌 이상 가입하면 된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