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버팔로의 통쾌한 복수, 새끼잡아먹은 사자들의 비참한 최후...

2015-01-29 15:30 | 온라인뉴스팀 기자 | office@mediapen.com
   
▲ 사진·영상출처=유튜브 영상 캡처(NatGeoWild)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새끼 버팔로를 잡아먹던 사자들에게 버팔가 단체로 달려들어 펼치는 잔혹한 복수극이 카메라에 담겨 관심을 모았다.

26(현지시간)일 채널 냇지오와일드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사자와 버팔로의 전쟁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여러 마리의 사자들이 초원에서 버팔로 새끼 한 마리를 잡아먹고 있다. 그때 새끼버팔로가 속해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 버팔로 떼가 현장에 도착한다.

현장에 도착한 버팔로 떼는 사자들을 위협한다. 이에 당황한 일부 사자들은 바위에 올라가거나 꼬리가 빠지도록 36계 줄행랑을 친다.

화가 안풀린 버팔로들은 사자떼가 모여 있는 사자 소굴로 용감하게 돌진한다. 버팔로 떼가 공격중인 사자구역에는 새끼 사자들이 한가로이 장난을 치며 놀고 있다.

사자들은 버팔로 떼의 낌새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하고 긴장된 모습으로 방비에 나선다.

큰 덩치와 떼로 승부하는 버팔로의 공격에 사자들의 보금자리는 풍비박산이 난다.

영상의 말미에는 새끼의 죽음 앞에서 슬퍼하는 어미 사자의 모습이 비쳐진다. 결국 버팔로들은 자신들의 새끼를 죽인 사자들을 응징하고 복수에 성공한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