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에어로케이항공이 보훈 대상자 등을 위해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어로케이항공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 대상자 등을 위해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에어로케이항공 제공
2일 에어로케이항공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내 LCC 중 가장 다양한 대상자와 높은 할인율로 6월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이에 에어로케이는 기존에 제공하던 30~40% 할인 혜택을 6월 한 달간 10%씩 인상해 최대 40~50%의 할인률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할인 대상자에서 배제된 4·3 희생자 본인과 희생자 유족도 할인 적용 대상으로 추가했다고 부연했다.
해당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에어로케이항공 공식 홈페이지·고객센터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할인 티켓을 구매하는 △국가 유공 상이자 △5·18 민주화운동 부상자 △1~3급 국가 유공 상이자 동반보호자 1명 △4급 국가 유공 상이자의 동반보호자 1명 △독립유공자 본인 △독립유공자의 동반보호자 △국가유공자 본인 △국가유공자 유족 △독립유공자 유족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본인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 유족 △4.3 희생자 본인·희생자 유족 탑승객은 국가보훈처에서 발행한 증빙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에어로케이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분들에게 모두 포함하고자 최대한 다양하게 대상자를 늘렸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