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7월 5일까지 ‘치즈롤’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엣지) 피자와 코카콜라 1.25ℓ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만 원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7월5일까지 ‘치즈롤’ 또는 ‘골드링’ 피자와 콜라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행사를 벌인다./사진=한국파파존스 제공
할인 혜택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적용된다. 라지는 7000원, 패밀리와 파티는 각각 8000원, 1만 원 할인된다.
파파존스 피자의 ‘치즈롤’은 크러스트 속에 스트링 치즈가 들어가 담백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크러스트 위에 짭조름한 체다 치즈를 뿌렸다.
‘골드링’은 크러스트 부분에 스트링 치즈를 넣고 이를 고구마 무스로 감쌌다.
이번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과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단, 다른 쿠폰 사용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 피자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치즈롤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를 특별가에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의 각종 피자 메뉴를 업그레이드된 크러스트와 만끽하며 좋은 재료로 좋은 피자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브랜드의 한결같은 방향성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