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볼보 팝업 스토어'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서 운영

2021-06-07 15:41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20일까지 경기도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볼보 XC90 및 팝업 스토어 운영/사진=볼보코리아 제공



올해로 5년차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고객 접점 다변화를 위해 기획된 브랜드 공식 이벤트로 잠재고객의 일상 속 주요 스팟들을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볼보자동차의 최신 모델과 더불어 스웨디시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 및 이벤트를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럭셔리 패밀리 SUV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플래그십 모델, XC90 전시가 진행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S60 시승권(1명) △아이패드 미니 5세대 (1명) △에어팟 프로(2명) 등을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 방문 후 가까운 볼보자동차 전시장을 찾아 인증하는 모든 이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관람 인원을 소수로 제한하고, 대기 간격 유지를 비롯해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일 2회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방문객 1회용 장갑 제공 포함 관람 후 차량 클리닝 및 소독을 실시하는 등 모든 방문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한 지속 관리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메이드 바이 스웨덴'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