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쿠팡은 상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쿠팡이 상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진행한다./사진=쿠팡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뉴트로지나, 아이오페, 라포티셀, 잇츠스킨 등 올해 상반기 쿠팡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브랜드 47개의 베스트 뷰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들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오픈일인 14일과 27일에는 각각 하루동안 일정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14일에는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은율 블랙씨드 테라피 폼 클렌저,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리필 기획세트 등 인기 뷰티 제품을 일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정특가 코너에서는 쿠팡이 선정한 9개 뷰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인기 검색어와 관련된 상품도 추천해 준다. 여름철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최근 고객들이 관심갖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 헤라, AHC, 은율 등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의 대표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