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동서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토블론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는 토블론(100g) 밀크, 다크, 화이트 3종류로 동서샵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아트박스, GS왓슨스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토블론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 |
토블론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토블론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발렌타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토블론 발렌타인 꽃상자 클래스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토블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참여 가능하며, 클래스는 13일 진행된다.
감미로운 토블론의 달콤한 로맨스가 고스란히 전달되는 클래식 스타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의 콘서트에도 초대한다. 응모마감은 오는 27일이다.
공연 당일 프로그램북과 음반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당첨쿠폰이 동봉 된 분들에게는 공연 종료후 매표소에서 토블론 꽃상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토블론 관계자는 “이번 토블론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장미 패키지는 특별하면서도 부담없는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토블론으로 사랑도 전하고 토블론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참가해 더 완벽한 사랑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