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에픽하이X콜드,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로 만났다…新 계절송

2021-06-23 09:4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그룹 에픽하이의 새 피처링 파트너로 함께한다.

콜드는 오는 29일 발매되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의 새 디지털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ft. Colde)'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사진=웨이비 제공



23일 공개된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의 음원 1차 티저 영상에서 콜드의 감미로운 보컬을 들어볼 수 있다. 콜드가 가창한 "비가 오고 네가 생각 나"라는 파트가 촉촉한 여름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큰 사랑을 받은 '우산 (feat. 윤하)', '춥다 (feat. 이하이)'를 잇는 에픽하이의 새로운 계절송에 남자 보컬인 콜드가 함께 했다는 점에서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향한 궁금증이 고조된다.

콜드는 가수 청하, 로꼬, 헤이즈, 코드 쿤스트, 프라이머리, 스윙스 등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주목 받는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이자 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의 수장 콜드는 최근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월 새 EP 앨범 '이상주의(idealism)'를 발매했으며, 4월에는 신곡 '빛'으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콜드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에픽하이의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