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둔 가운데,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블랙 위도우' 개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인 블랙 위도우의 첫 번째 솔로 무비로 기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르기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블랙 위도우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다.
공중을 오가는 역대급 스케일과 부다페스트 시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추격 신을 비롯해 화려한 카체이싱 액션을 예고, 돌비 시네마를 통해 초호화 액션 카타르시스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메가박스는 '블랙 위도우'를 200% 즐길 수 있는 개봉 기념 주차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블랙 위도우' 1주 차 관람 고객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역대급 얼리버드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 위도우'를 사전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은 '블랙 위도우' 오리지널 버튼 배지 세트(총 1만개) 교환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6월 28일부터 7월 2일까지 사전 예매 고객에게는 '탄산(R) 쿠폰'(총 4만매)을, 7월 3일부터 5일까지 사전 예매한 고객들에게는 '팝콘(R) 쿠폰'(총 4만매)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6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블랙 위도우'를 감상하기에 최적의 상영관인 돌비 시네마와 MX관을 통해 사전 예매한 고객에게는 팝콘(R) 그리고 탄산(R) 쿠폰으로 구성된 '돌비/MX 패키지'(총 1만개) 교환권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매 이벤트의 모든 상품은 영화 '블랙 위도우'의 개봉일인 7월 7일부터 수령 가능하다.
더불어 2주 차, 3주 차에는 메가박스가 특별히 기획한 주차별 스페셜 굿즈가 준비돼있어 N차 관람을 마다하지 않는 마니아 관객들에게 더없이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페셜 굿즈 이미지 및 배부 일정은 메가박스 SNS를 통해 주차별 공개될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블랙 위도우'의 개봉을 기다려온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메가박스에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블랙 위도우'의 액션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해당 기간 동안 BC카드 페이북,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 및 증정 쿠폰을 제공하고 G마켓 채널을 통해 관람권과 음료 패키지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역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