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화투자증권, 법무법인 고구려와 업무 제휴

2021-06-25 13:55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24일 법무법인 고구려(대표 변호사 신석범, 구해동)와 업무 제휴(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한화투자증권과 법무법인 고구려와의 MOU 체결식이 진행된 가운데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부터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WM본부 상무, 신석범·구해동 법무법인 고구려 대표 변호사.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법무법인 고구려는 토지수용 및 보상 업무 분야 전문 변호 법무법인으로 부동산 분야에서 다양한 법률적 이슈를 종합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WM본부 상무와 신석범, 구해동 법무법인 고구려 대표 변호사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화투자증권은 토지소유자들에게 신도시 토지보상 시 발생하는 금융 업무의 편의성을 높이고 채권 매매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법무법인 고구려를 통해 토지보상에 대한 전문적인 법률 자문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WM본부 상무는 “토지보상 업무 능력을 갖춘 법무법인 고구려와 함께 토지보상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화투자증권의 금융역량과 법무법인 고구려의 전문적인 법률자문을 기반으로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 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