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이홍내가 올 하반기 첫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구경이'에 출연을 확정했다.
'구경이'는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가 완벽하게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탐정극이다. 배우 이영애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김해숙, 곽선영, 김혜준이 출연한다.
극 중 이홍내는 케이(김혜준)의 조력자인 건욱 역을 맡았다. 그는 다소 불량스러운 인상을 지녔지만 케이 앞에서는 순한 양이 되며, 케이를 좋아하기도 경외하기도 하는 친남매처럼 지내는 인물이다.
전작인 '경이로운 소문'의 지청신 역으로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주며 단숨에 차세대 주자로 떠오른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7년 서태지X방탄소년단의 '컴백홈'(Come Back Home)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얼굴을 알린 이홍내는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유령을 잡아라', '트랩', '구해줘', 영화 '국제수사', '신의 한 수: 귀수편', '타짜: 원 아이드 잭', '도어락', '상류사회', '나를 기억해', '위대한 소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영화 '카운트' 개봉을 앞두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