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내게 맞는 대출은?”…대구은행 ‘IM원샷대출한도조회’ 실시

2021-06-29 15:01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DGB대구은행은 29일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 통합 한도 조회를 통한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IM원샷대출한도조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은 29일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 통합 한도 조회를 통한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IM원샷대출한도조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대구은행 제공



대구은행의 플랫폼 IM뱅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당 서비스는 대구은행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종류의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을 한 번에 조회하고 가입할 수 있다. 기존 개별 조회·가입해 비교해야 했던 불편을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신용대출 통합 한도조회를 할 수 있는 ‘IM원샷대출한도조회’ 서비스에는 직장인을 위한 ‘IM직장인간편신용대출’과 중금리 대출 상품인 ‘토닥토닥서민&중금리대출’, 서류 제출 없이 쉽고 간편하게 비상금 신청이 가능한‘ DGB쓰담쓰담간편대출’이 적용돼 있다. 대출한도는 급여소득자 기준 최대 1억 8000만원이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 대출 상품이 주목됨에 따라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세스를 개발, 본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추후 토스, 핀크,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플랫폼과의 적극적인 제휴로 고객 접점 확장을 통해 디지털 금융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