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B증권, 연금 비대면 시스템 전면 개편 오픈

2021-06-30 09:58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연금 비대면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KB증권은 연금 비대면 시스템을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 /사진=KB증권 제공



연금 비대면 시스템은 고객이 직접 스마트폰 또는 인터넷을 이용해 본인의 퇴직금과 세액공제용으로 납입한 가입금액을 조회하고 연금 자산에 대한 상품 운용 및 연금 지급 신청 등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비대면 시스템 전면 개편을 통해 고객들은 △간편한 연금 계좌개설 및 타사 계좌 이전 △쉽고 체계적인 상품 검색 및 매매 △이해하기 쉬운 연금 자산 현황 및 수익률 조회 △연령대별 인기있는 상품 및 수익률 비교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최재영 KB증권 연금사업본부장은 “이번 시스템 개편으로 IRP를 비대면으로 관리하는 고객은 수수료 면제에 따른 비용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온라인 인프라 및 비대면 상담 조직을 구축하여 고객의 평안한 노후를 위한 최적화된 자산관리와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able’에서 확인 가능하다. 

IRP 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퇴직연금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